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바이크투어 - 속초 1박 투어 - 가진항

밤도깨비 Jin☆ 2011. 3. 20. 17:07

▽ 가진항에 도착했습니다.... 춥지만 물회한그릇 먹어줘야죠... 

 

 

▽ 거의 유일한 바다사진 같네요... ㅎㅎ 가진항 입니다

 

▽ 회 부터 한접시 시작합니다....

 

 

▽ 샤르방 합니다.....

 

 

▽ 물회 등장 ~!! 간만에 먹었습니다... 역시 가진항물회는 최고 네요

 

 

▽ 슬슬 취기가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ㅎㅎ

 

▽ 실내 금연인 관계로 나가서 담배 한탐 빨아 주시고 ~~

 

 

▽ 멍게... 소주안주 최고입니다...

 

 

 

 

▽ 소면은 무한리필입니다.... 여기서부터 식신본능이 시작된것 같네요.. ㅎㅎ

 

 

▽ 담소 나누고 계시는중 ^^

 

 

 

 

참고로 저희는 거진항에 숙소를 얻어서 바이크를 내려놓고, 거기서 차량으로 가진항으로 이동해서 술한잔 했습니다... 물론 운전은 술안먹는 사람이 했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