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이폰 사진들

아이폰 사진들

밤도깨비 Jin☆ 2012. 11. 12. 17:09

 

▽ 어딘지 모름.. 화투 갔다가..

 

 

▽ 이것도 어딘지 잘.. ㅋㅋ

 

 

▽ 손에 깁스한 웅이

 

 

▽ 어딘가 계곡 앞에서.. 화투 ~ ^^

 

 

▽ 마티스커피에서 . 형근이형 커플

 

 

▽ 스케치 어플이 있길래 한번 해봤다.

 

 

 

 

 

 

▽ 하남 에코 사시는 재준이형.. ㅎㅎ

 

 

 

▽ 형근이형네 공장앞.

 

▽ 의미 없는 샷.

 

 

▽ 내 흰둥이

 

 

▽ 형근이형네 공장 분위기 ~

 

 

▽ 예천으로 떠나기전 세나 블루투스 테스트

 

 

 

▽ 바빠요 바빠 ~~~

 

 

▽ 메밀촌? 에서 메밀 만두

 

 

▽ 메밀촌에서 막국수.

 

 

▽ 나의 티맥스 구동계에서 또 소리가나서 뜯었다.

 

 

 

▽ 청송의 달기백숙

 

 

▽ 안동댐에서.

 

 

 

▽ 예천에서 먹은 복불고기.. 아 맛있었다 정말.

 

 

 

▽ 복튀김. 이것도 예술..

 

 

▽ 복껍질 무침.. 이날 정말 포식했지.

 

 

▽ 예천의 참소주

 

 

 

▽ 청송의 닭불고기. 이때 제정신이 아니였음.. 두시간밖에 못자고 나감 ㅋ

 

 

▽ 달기백숙.. 정말 맛있는거

 

 

▽ 우리들의 영원한 로드마스터.

 

 

▽ 예천에서 커피 한잔.. ㅋㅋ 다방밖에 없는줄 알았었다..

 

 

▽ 오락하고 있는.

 

 

 

▽ 안동 시장.

 

 

▽ 안동 시영할매국밥.. 내가 여태 먹은 해장국중에 최고다.

 

 

▽ 티맥스가 작아보이는 나.

 

 

▽ 라이더스1 건너편에 옷매장.

 

 

▽ 한때 씨리얼에 꽂혔었음.. ㅋ

 

' > 아이폰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2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2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1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1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