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스크랩] City 투어

밤도깨비 Jin☆ 2010. 11. 27. 19:32

비가올줄 알았는데 안오네요 ㅎㅎ 간단히 도심 곳곳을 다녀보았습니다

 

 

광진교 중간에 잠시 멈춰서... 아래층에 아이리스 촬영했던 무언가가 있었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요즘 떼돈 벌고 계시는분 ㅎㅎ

 

삼청동 근처에 있는 자하 손만두에 가서 간단히 배를 채웁니다...

 

가격은 약간 비싼 편이나.. 정말 맛있더군요

 

요즘 디카를 매일들고다니다보니 5장찍고 배터리 방전... 그냥 폰으로 막찍어보았습니다.. 화질참 저렴하지요.. ㅎㅎ

 

 

 

 

커피한잔 하러 '산모퉁이'라는 커피숖으로...

 

 

커피프린스 촬영 장소라고 합니다...

 

 

테라스에서 밖의 경치를 보며.. 한잔... 여기 참 좋네요.. 여친만들어서 함 다시와야겠어요...

 

커피한잔 하고 한남동에 있는 유로바이크 매장에 잠시 들렸습니다...

 

LML사의 STAR.. 연비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멋스럽게 생겼습니다..

 

마지막으로 역삼동 근처의 라멘집으로 향합니다...

 

돈꼬츠 라멘 먹었어요... 한국인의 입맛에도 아주 잘 맞는듯 합니다.. 맛있었어요 ㅎㅎㅎ

 

마스크만 보면 티맥은 20대.. 실버윙은 40대 같네요... ㅎㅎㅎ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차도 안막히고 스트레스 없이 복잡한 도심을 한바퀴 돌았습니다... 가끔 이렇게 나가주는것도 괜찬을것 같습니다 ^^ 

출처 : 빅스쿠터모임
글쓴이 : 황용진/헝그리윙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