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스크랩] 나홀로 투어

밤도깨비 Jin☆ 2010. 11. 27. 20:06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었으나~~~ 눈떠보니 비안오길래 무작정 떠났습니다 ㅎㅎ

 

원래 계획은 한계령~양양~휴휴암~강릉~오대산~태기산 이였는데.........

 

한계령 넘자마자 비를 쫄딱 맞고 양양에서 바로 속초로 올라가서 미시령타고 왔습니다.. ㅠㅠ

 

 

 

 

 

날씨도 좋고 바닥도 젖은데도 없고.. 처음으로 혼자 떠난지라 무작정 쏘면서 왔습니다....

 

첫 휴계소 입니다.. 팜파스 휴게소 .. 40분 정도 밖에 안걸린것 같아요.. 이때만해도 날씨 아주 좋았습니다.

 

혼자 오니까 찍을게 없어서 그냥 찍어봤습니다 ~~ 팜파스에 있는 그네입니다~~ 언제 한번 타봐야하는데 ㅎㅎ

 

인제 지나서 한계령으로 왔습니다...

 

한계령 처음 넘어보는데 경치가 정말 예술이더군요... 사진 찍으려했으나 비가 와서 못찍었네요... 담에 이쪽으로 한번 투어가요

 

초행길에 한계령으로 들어오니 구름때문에 축축해서 앞차 꽁무니만 쫓아가서 겨우 도착했습니다

 

구름 장난아니에요 ㅎㅎㅎ 산할아버지 구름모자 쓰셨음

 

 

 

한계령 올리오기 전까지 비한방울 안맞다가 올라와서 비가 내려서~~ 구름을 헤치고 가니까 비가 오나보다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 내려가면 내려갈수록 쏟아지는 폭우... ㅠㅠ  양양 도착하니 비를 너무 쫄딱맞아서 승질이 나더군요...

 

구름때문인줄 알았는데 다 내려와서 구름 없어졌는데 더 세지는 빗줄기.. ㅠㅠ  휴휴암이고 사진이고 뭐 없습니다 ~~~

 

 

구름 진짜 장난아니에요. 안개낀것보다 훨씬 짙은것 같았어요

 

원래 휴휴암에 들렸다가 강릉내려가서 6번국도 타고 복귀 하려고 했는데... 비때문에 와인딩이고 솔로 투어고 머... 그냥 때려치고 속초로 올라갔습니다... 미시령터널로 쏘면서 왔어요.. 젤 빠를것 같아서요...

 

 

미시령터널 지나니까 언제왔냐는듯 쨍쨍하고 젖지도 않은 땅..... 영서지방은 비가 안왔나봅니다.. 영동지방에만 왔나봐요...

 

속초 오다가다 몇번 보기만 하고 지나쳤는데... 이름이 재밌어서 함 들려봤습니다... 이름만 재밌고 별거 없었음.. ㅎㅎ

 

비를 쫄딱맞았더니 짜증나서 인상이 좀 구겨졌나봐요... 바지속까지 다 젖어서 쩍벌남 자세로 말리면서 왔습니다

 

 

 

또 다시 교통체중을 뚫고 사당-과천 까지 갔습니다 ~~~ 최근 서남부 빅스 모임장소인 서울대공원 입니다...

 

 

매우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 서남부 모임 주최자 님들입니다 ㅎㅎㅎ

 

 

성남에 짬뽕집에도 갔다가 남한산성 갔다가 ~~~ 또 어디론가 가신다는데... 너무  피곤해서 집에 왔습니다 ~~ 조심히 다녀오시길...

 

 

이번주 월,화,수.. 연속으로 비가와서 휴일을 미루다가 오늘 비맞더라도 무조건 혼자 투어간다 생각하고나왔는데....

 

비맞고 투어하는건 정말 아닌것 같습니다...  오늘 또 뼈저리게 느꼈네요 ㅠㅠ

출처 : 빅스쿠터모임
글쓴이 : 황용진/Jin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