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스크랩] 9월 16일 빅스 정기 목요 벙개...

밤도깨비 Jin☆ 2010. 11. 27. 20:11

하루일과를 무사히 마치고 즐거운 마음으로 참석하여 주시고

피곤하셨을텐데 늘 웃음과 배려... 또 화합으로 하나가 되는것 같아

너무 좋았고 함께하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시간이 300키로 달리니 아쉬움이 많이 남아있지만

다음 만남의 즐거움을 기대하며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다음주는 추석 연휴라 공식 목요벙개는 9월 30일 서남부 주관으로 열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다가오는 추석명절 가족들과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오늘 함께한 사진과 동영상을 올려 봅니다... ㅎㅎ ^^*

 

 

 

 

 

 

 

 

 

 

 

 

 

 

 

 

 

 

 

 

 

 

 

 

 

 

 

 

 

 

 

 

 

 

 

 

 

 

 

 

 

 

아이고~~~ 나 이 오밤중에 배꼽빠진다...  ㅍㅎㅎㅎㅎㅎㅎㅎ~~~

 

이젠 몰카 안할께...  ㅋㅋㅋ

 

 

 

 

 

 

 

 

출처 : 빅스쿠터모임
글쓴이 : 박현근/엣지소닉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