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스크랩] 인유어 소울...... 투어 사진은 달랑 한장 - 이어서 떠난 청평 밤바리 무한리필삼겹살 ~~

밤도깨비 Jin☆ 2010. 11. 27. 20:15

평일 투어임에도 불구하고 '인유어.... 뷰티풀 투어' 의 위력은 정말로 대단했습니다..

 

17명 나오셨나요.. 깜짝 놀랬습니다.. ㅎㅎ

 

로드 봐주신 박베노사님.. 수고 많으셨구요... 언제나 빅스의 비타민 같은 존재.. 오늘 리어를 보시고 항상 빅스에 유쾌한 웃음을 주시는 엣지소닉님 ~~ 쵝오였습니다 ㅎㅎ

 

사진좀 찍을라고 했는데 엣지소닉님이 카메라를 좋은거 가지고 오셔서 후덜덜한 기능을 자랑하시길래... 후딱 집어넣었습니다

 

 

 

딱 두장 찍고 카메라 집어넣었네요... 그냥 인증샷 정도라 생각하시고... ㅋㅋ

 

 

 

 

저에겐 좀 이른감이 있는 복귀.. 바이크를 샾에 맡겨서 수리도 마쳤는데 시간이 또 남아서.. 밤바리 떠났습니다

 

환상적이였던 금일 투어에 어쩔수 없이 참여 못했던 회원... 임상훈 회원과 장영국 회원.... 밤바리 대기중이시더군요 ㅋㅋㅋ

 

날씨가 꽤 쌀쌀했지만... 덜덜 떨면서 청평으로 고고씽 했습니다 .... 오늘 스페아 직원까지 써가며 투어 나오셨던 김원장님도 함께요.... ㅎㅎㅎㅎ

 

 

 

청평에 있는 무한리필 삼겹살집입니다... 숲속의 아침이였나... 1인분 만원에 무한으로 갖다가 먹을수 있습니다....

 

 

너무 추워서... 입김 나온다고 호~~~ 하는데 사진상으로는 안나왔네요.. 정말 추웠습니다 ㅎㅎ

일단 종류별로 가져옵니다... 우리는 1人 12500원짜리 먹었습니다.. 오리고기,삼겹살,돼지갈비(?),꼼장어.. 등을 전부 먹을수 있는... 하지만 삼겹살이 제일 맛있었네요.. 담엔 걍 1人 10000원짜리 삼겹살 무한리필 먹을랍니다 ㅎㅎㅎ

 

 

삼겹살.. 초벌을 해놓아서 그런지 살짝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익는속도가 빨라서 아주 좋아요..  우걱우걱 먹을수있음.. ㅋㅋ

 

 

오리구이(?) 요건 별로였어요 ㅎㅎ 오리구이라 해서 기대했는데... 그닥~~~~~ 오리 햄인가? ㅋㅋ

 

추워서 입김 불고 있는데 장영국 회원님은 덥다고 벗습니다.... 하지만 벗자마자 춥다고 바로 입었습니다... 찰칵.. ㅋㅋ

 

 

 

 

즐거운 투어와 밤바리였네요 ~~~ 밤바리 복귀중에 너무너무 추웠네요... ㅎㅎ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출처 : 빅스쿠터모임
글쓴이 : 황용진/Jin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