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상

[스크랩] 강현종/티노 회원님.... 음악학원(째즈스퀘어 2호점) 개업을 축하해요~!

밤도깨비 Jin☆ 2011. 1. 16. 14:51

♠ 강동구 명일동 고덕역 근처에 분당에 이어 째즈 스퀘어 2호점을 개업했습니다...ㅎㅎ

      제 개인적으로 악기에 두려움이 있어서 악기는 남의 이야기 인줄 알았는데....

      이번 기회에 악기를 함 배워 볼까 합니다....ㅎㅎ

      드럼이 좋을 까....기타가 좋을까.....ㅎㅎ

   

 ▲ 디자인 굿~~! ㅎㅎ 째즈 스퀘어.....모던한 필이 팍팍 풍겨주네요.

 

 ▲ 우측으로 보이는 방음처리가 된 방에서 개인.혹은 단체 연습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 어제부로 째즈 스퀘어에서 피아노를 배우는 원생이 된 황용진/진 님. 

 

▲ 인증샷~~!!! 

 

▲ 기타를 들고 있어서 인지 살짝 클래식하고 우수에 젖은 것 같은 눈빛??(우엑~ 내가 지금 먼 소리를...ㅋ)

 

▲ 이곳은 작곡...녹음및 편집을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강현종/티노님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곳....ㅎㅎ 오우~~ 아티스트~~~~!!

 

▲ 학원에서 가장 큰 방.... 합주실.....그저 뭐 .... 저한테는 별천지 입니다.....ㅎㅎ

   매일 식당에서 지지고 볶고 하다가....정돈된 악기앞에 있으니 뭔지 모를.....센티함이.....케케... 

 

 

▲ 째즈 스퀘어 원장....음.....이젠 회장님이라고 불러 드려야 하나???

   뭐 어쨋든 다시한번 대박을 바라고..

   그날 저녁 기타소리와 함께 들려준 노래... 고맙다....ㅎ

출처 : 빅스쿠터모임
글쓴이 : 백호영/Dookie 원글보기
메모 :

'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순양  (0) 2011.01.30
[스크랩] 신림동 발자국님 업소 ..... 마티스커피  (0) 2011.01.16
스팀세차 번개  (0) 2010.12.08
송탄 영빈루  (0) 2010.11.30
명일동 와사비  (0) 2010.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