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상

송탄 영빈루

밤도깨비 Jin☆ 2010. 11. 30. 20:56

군산의 복성루가 생각나면 가까운 영빈루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 ㅎㅎ

 

여기도 역시 돼지고기가 올라간 구수한(?) 짬뽕집입니다...

 

 

겉보기에는 허름합니다... 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략 매뉴판입니다.. 가격이 예전보다 좀 올랐다고 하는군요..

 

 짬뽕 등장...

 

 

 

 복성루 만큼은 아니였지만.. 이집도 불맛이 꽤 나는 편입니다 ㅎㅎ

 

 군만두도 시켰습니다

 

시키는김에 탕수육도...  안에 고기가 꽉 차있습니다 ~~~

 짜장면을 시킨 회원도 있습니다 ~~ 유니짜장이라고 하던데요.. 전 유니짜장이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 ㅋㅋ

 

 맛을 음미하는 중인 회원입니다.. 이런 표정이 잘 안나오는 회원인데..  여기도 맛집 인정입니다 ~~ ㅋㅋ

 

 

중국음식을 원래 잘 안먹는데.. 바이크 타고 다니면서 뻑하면 먹는것 같아요... ㅎㅎ 집에선 못먹게 난리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