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바이크투어 - 3/22 산정호수

밤도깨비 Jin☆ 2011. 3. 28. 19:08

 

정말 많은 분들이 나오셨습니다.. 총 16명이였나요... ㅎㄷㄷ.... ;;;

 

경험이 짧은 저로서는 많이 미숙한 진행이였지만 형님들이 많이 도와주셔서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다행입니다.. ㅎㅎ

 

 

▽ 프리라이딩 중간에 산정호수 가기전 교차로 입니다... 한참 더가야지 나오는데 교차로에서 기다리고 계시더군요

 

 

 

▽ 서있는 김에 담배 한타임씩 ~~

 

 

 

▽ 간지소닉님 우왕굳 ~~~~ d^^b 

 

 

▽ 무서운 FJR 럭이....

 

 

▽ ST1300 ..

 

 

▽ 굳 ~~ 포즈 말고 다른포즈좀 부탁드려요.. 이제 살짝 식상해질라고합니다.. ㅋㅋㅋㅋㅋ

 

 

 

 

 

▽ 산정호수 도착... 정말 잽싸게들 오셨습니다...

 

 

▽ 단체사진 한방 찍어줍니다

 

 

▽ 왕뻘쭘 ~~~~ 오늘 왜들 이리 뻘쭘하신거에요 ~~ ㅋㅋ

 

 

▽ 멋쟁이 할리 형님들...

 

 

 

 

▽ S1000RR 에 깔맞춤옷이 바로 이겁니다.... 김성철/BlueICE 운영진 입니다

 

 

▽ 또 등장합니다.. "간지 오브더 간지소닉" 님

 

 

▽ "죽어라 달려서 왔습니다... 헉헉..."  변승현님... ㅎㅎ

 

 

▽ 모자장수 뽕마담님과 ★작은소원★ 님... 이제 ★큰소원★ 으로 닉을 바꾸심이... ㅋㅋㅋㅋ

 

 

▽ 임상훈/전파 = ST1300 = 막내 = 총무.... 앞으로 이분이 보이면 걍 말하지 않아도 회비를 내주세요.... 돈걷느라 항상 수고가 많으심..

 

 

 

 

▽ 포천 근처의 생선구이 맛집에 왔습니다... 지은이네 였나요?? 지은이 밖에 생각이 안남...

 

 

 

▽ 생선구이 정식입니다.... 무려 1시간 기다려서 나왔습니다...

 

 

▽ 쌈밥시킨 테이블은 아직도 멀었습니다.... 밥을 1시간기다려서 먹어보기는 정말 간만인것 같습니다.... 라이딩시간 1시간 30분정도... 밥기다리는 시간 1시간..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습니다.. 대박집이네요.. 돈많이 벌것 같습니다

 

 

▽ 배고파 죽겠단말이다 ~~~~!!! 어서 밥을 달라고 !!!! ㅋㅋㅋ

 

 

▽ 우렁쌈밥도 나왔습니다... 표정이 "급" 온화해 집니다.... 맛있는 집이라는건 분명하더군요..... ㅎㅎ

 

 

 

 

 

밥먹고 나오니까 2시가 넘었네요.... 밥기다리는 시간 1시간이 오늘의 투어 종료 시간을 맞추어 준것 같습니다 ~!

오늘 나오신 많은 분들... 날씨 추웠는데 많이 참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들 수고 많이 하셨구요.. 즐거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