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바이크투어 - 6/21 안면도

밤도깨비 Jin☆ 2011. 6. 27. 13:29

 

간만에 서해로 떠나는 투어였습니다.... 

 

가는길은 시원하게 ~~~ 오는길은 무덥게 ~~~~ ^^

 

 

▽ 사당에서 모였습니다.... 9시까지 사당이라.. 집에서 8시경 나왔는데.. 집에 나오는순간부터 사당까지 쭈욱 ~~~ 막혔습니다... 그동안 양평으로 오셨던 서쪽동네 분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알수 있었습니다....

 

 

 

▽ 어제 가입하고 오늘 처음으로 투어나오셨던 회원님 넥서스 입니다.. 100주년 스페샬 ~~ 정말 이쁩니다...

 

 

▽ 이정호/화이트윙 님의 페이져... 제가 매뉴얼로 넘어가게된다면 첫빠따로 사고싶은 기종입니다..

 

 

▽ 중간에 잠시 세웠습니다... 휴게소도 아닌데 ~~??? 

 

 

▽ 작소님 백마 빵꾸났습니다 ~~~~ 바로 빵꾸처리장비 꺼내십니다

 

 

▽ FJR 사이드백 ... 뽀다구로 달고 다니는거 아닙니다... 이것저것 막 나옵니다.... ㅎㅎㅎ

 

 

▽ 작소텐덤녀 회원님... 빵꾸 잘 떼우고 있나 감시중...

 

 

▽ 오늘 첫 참가하신 회원님.. 넥서스 100주년 스페샬 칼라와 너무 잘어울리는 컨셉으로 맞춰입고 왔습니다.. 다만 텍스타일 자켓은 좀 더워보이시는.... ㅋㅋㅋㅋㅋ 본인은 전혀 안덥다고 하셨습니다~~~~ ㅎㅎ

 

 

▽ 그린힐 휴게소 도착 ~ 맥시멈님과 조인했습니다.... 평택아틀님도 잠시 다녀가셨습니다 ㅎㅎ

 

 

▽ 넥서스 디자인은 정말 후덜덜 합니다.... 저두 예전에 100주년 스페샬로 도색이나 데칼 하려고 했었는데....

 

 

 

▽ 남쪽의 라이더스클럽 그린힐 휴게소에서 단체사진 찍어줍니다 

 

 

 

▽ '수운 휴게소' 잠시 들렸습니다... 그린힐휴게소,, 수운휴게소... 매주 거의 동쪽으로 투어가는 저로써는 전부 처음 들리는 휴게소였습니다.... 앞으로는 종종 서쪽으로 투어를...... ㅎㅎ 

 

 

 

▽ 김모세님의 실버윙입니다..... 저의 실버맥스 전전주인은 모세형님의 형수님.... 언제언제 구동계를 갈았는지... 등등.. 제 바이크 이력을 전부 알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또 인연이 되었습니다....  ^^  

 

 

▽ 밥먹으러 왔습니다... 가지런히 주차를..^^

 

 

▽ 사진상으로는 매우 더워보입니다만... 여긴 정말 시원했습니다...  바닷바람 솔솔 불어주시고... 나무그늘에서 .. 정말 파라다이스였습니다 ㅎㅎ 

 

 

 

 

▽ 평일투어 로드마스터 작은소원님... 정말 든든합니다 ~~ ^^

 

 

▽ 굴밥 나왔네요... 한그릇은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맛있게 냠냠 ~~~~ ^^ 

 

 

 

 

▽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입니다.... 바다에 안개가 잔뜩 끼어서 묘한 분위기가 연출 됩니다.... 바다에 이렇게 안개낀건 처음보았습니다.

 

 

▽ 상당히 몽환적인 분위기 였는데.. 사진상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네요.... 흰둥이 사진 찍어주었습니다 ㅎㅎ

 

 

 

▽ 안개 가득한 바닷가에서 애마들 사진도 몇장 찍었습니다..... 이쁘네요 ㅎㅎ 

 

 

 

 

 

 

 

 

 

 

 

 

▽ 시원한 바닷바람이... 안개가 더해져서 정말 시원했습니다...  이날 투어중 이곳에서의 시간이 가장 행복했습니다..... ㅎㅎㅎㅎ

 

 

 

▽ 포르자에서 티맥스로 업글후에 매주 투어에 참여하고 계십니다...... ㅋㅋㅋ

 

 

▽ 나무 그늘에서 쉬고 계신 맥시멈님입니다...  좋은길 안내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모세형님... 이날 많은 대화 나누었습니다.... 자주자주 뵈었으면 합니다 ~~ ^^

 

 

 

▽ 등돌리고 앉은게 화보네요 .. 화보.. ㅋㅋ  간지나는 김로드님 커플..

 

 

 

▽ 시원한 바닷바람에 안개까지 맞으며 오수를 즐기십니다.. ^^

 

 

▽ 오는길에 시원하게 프리주행후에 미래휴게소에서... 사실 여기도 처음가는 휴게소입니다.. ㅋㅋ 

 

 

 

▽ 고가의 동영상 장비를 머리에 붙이고... 레플리카로 빅스따라다니느라 고생많으신 뽈뽀리 회원.... 동영상 어서 올리시지요... 기대 만땅하고 있습니다... ㅎㅎ

 

 

 

투어 사진은 여기까지 입니다....  서해 안면도 투어... 즐거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