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바이크투어 - 7/5 태기산 '녹지원'

밤도깨비 Jin☆ 2011. 7. 17. 21:16

 

지겹게 내리던 비가 잠시 그쳐서 그런지....

 

평일 투어 "화 투" 에 20명이 넘는 회원님들이 나오셨습니다.....

 

가까운 거리지만, 직빨과 와인딩이 적절하게 섞여있는 코스... 태기산에 다녀왔습니다... ^^

 

카메라를 안가지고 간지라...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화질 구려고 사진 색깔이 각각이더라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이번에 새로 구입한 최강 사진 어플 Hipstamatic 으로 촬영했습니다 ^^

 

 

▽ 오전 10시.. 만남의 광장입니다... 화투에 참가하시는 회원들 차량으로 평일아침에 북적북적 합니다... ^^

 

 

 

▽ 사진이 어두침침하죠...?? 어플내에 있는 렌즈를 바꿔 끼어보았더니 윗사진과 분위기가 완전 다르네요... ㅎㅎ

 

 

 

▽ 유러피안 건다르~~ 느낌 김대관회원님.. ^^

 

 

▽ 참여 댓글들 보고... 당연히 제가 막내겠구나 싶어서 총무볼 준비 단단히 하고나왔는데.... 갑자기 뿅 하고 나타났습니다.... 변승현 회원 .. 오자마자 자리잡고 총무보고 계십니다..... 화이팅 ~~~ ^^

 

 

 

▽ 용머리 휴게소 도착... 날씨 겁나게 좋았는데.. 어플 탓인지 흐린날씨처럼 보이는군요 젠장 ~~~ 

 

 

 

 

▽ 태기산 도착.... 태기산 산기슭에 있는 "녹지원" 에 갔습니다.... 더덕요리 전문점이죠.. 

 

 

▽ 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오는것 같아서 다시 바꾸었습니다... (어플내에서 렌즈를;;;) ㅋㅋ

 

 

▽ 접니다 ~!! 간만에 사진 찍혔네요 ㅎㅎ

 

 

▽ 김성철 운영회원님과 ... 또 ... 접니다 ~~~ 흐흐

 

 

▽ 한재준/주당백 회원님입니다.... 티셔츠에 닉네임이 써있네요 ㅎㅎ 대포 카메라 가져오셨습니다 ~~ 사진 무쟈게 기대 ~~~ ㅎㅎ

 

 

▽ 이사진을 보니 제가 한컷 찍혔군요 ~~ 만세 ~ ㅎㅎ 

 

 

▽ 정좌에 앉아서 밥기다리는중.....^^ 

 

 

▽ 더덕백숙이 나왔습니다 ~~~~ 맛나게 자실준비 ~~~ ㅎㅎ

 

 

 

▽ BBQ에 없는 매뉴... 닭발부터 가져와 공략해봅니다 ㅎㅎ

 

 

▽ 여기가 어딜까요 ~~~~ 태기산 정상에 풍차보러 왔습니다...... ^^

 

 

▽ 오늘 참가해주신 여인들입니다.....ㅎㅎㅎ

 

 

▽ 접니다.... 오늘 투어사진에 아주많이 등장하는군요 ㅋㅋ

 

 

 

▽ 태기산 정상 분위기 ~~~ 풍차(?) 아주 멋지죠~~?? ㅎㅎ

 

 

▽ 대포 카메라 바로 꺼내주십니다 ~~~~~~~ 

 

 

 

▽ ★작소★ 님 커플 ~~~ 

 

 

 

▽ 뽕마담님.. ㅎㅎㅎ 케릭터가 아주 강한 분입니다...^^ 

 

 

▽ 강현종/티노님.... 너무 어두운것 같아서 다시 어플내에 렌즈를 바꿔끼고 ~~~ ㅎㅎ 어떤 사진이 더 이쁜가요??

 

 

 

▽ 복귀길에 토마토 휴게소에서 떡볶이를 먹어주었습니다 ~~

 

 

 

▽ ★작은소원★ 님.... 평일투어.. 화투.. 이분이 없으면 이제 진행 못합니다..... 매주 투어 계획 잡으시고... 회원님들 좋은곳으로 안내해주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

 

 

▽ 같은 인물 다른 분위기 ㅎㅎ

 

 

▽ 오늘의 "간져" 입니다.... 김성철 회원님 텐덤녀 이십니다... 등받이 없는 티맥스에 텐덤 하셔서 한손으로 텐덤바 잡으시고... 한손은 무릎에 올려놓으시고 ~~~~~~  자주 나오세요..... ㅎ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화 투" 화이팅 ~~ ^^

 

 

▽ 아이무비로 편집해서 만든 이날의 M/V 입니다..... ㅎㅎ  BGM 은 작곡가 강현종/티노 님께서 만들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