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상

천서리 막국수집 - 홍원 막국수 (Hipstamatic)

밤도깨비 Jin☆ 2011. 7. 22. 16:49

유명산 ATV 신나게 타고.. 복귀길에 여주 이포에 있는 막국수집을 들렸습니다..

 

처음 가본집인데 꽤나 유명한 집인가보더군요.... 홍원 막국수 입니다.

 

 

이날은 디카를 안가져가서 모든 사진을 아이폰 Hipstamatic 으로 찍었습니다.... 음식사진은 디카로 찍어야 하는건데 아쉽네요 .. ㅠㅠ

 

▽ 매뉴판입니다.... 저는 비빔으로 시켰습니다.. 같이간 일행 11명중 9명이 비빔... ㅎㅎ

 

 

▽ 막국수 나왔네요.... 아주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

 

 

 

▽ 옆의 일행이 시킨 물막국수..... 시원해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막국수는 비빔이죠 ~~ ㅋ

 

 

▽ 편육입니다. 14000원.. 맛은 좋았지만, 양이 너무 적었어요. 하지만 막국수의 맛은 최고였습니다 ~!!

 

 

앉자마자 제공해주었던 육수의 맛도 최고였는데... 이날은 너무 덥고 카메라도 안가져간 관계로 사진이 몇장 없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