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춘천 삼대막국수

밤도깨비 Jin☆ 2012. 4. 3. 02:49

또.. 오랫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너무너무 오랫만이네요... ㅎㅎ

 

작년 어느때였는지 기억도 안납니다... 친한 지인들과 함께 춘천에 갔던날입니다.

 

춘천 하면 닭갈비이지만, 이날은 막국수를 먹기위해 갔습니다.. 지인의 강력 추천 막국수집.. 삼대막국수!

 

 위치는 남춘천역에 있습니다.. 기관사로 근무중인 지인이 예전에 아주 자주 들렸던곳이라.. 추천해주셔서 갔죠..

 

▽ 막국수집앞에 도착. 이때가 10월 말이였나...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 '삼대막국수'  포스팅은 그때그때 바로바로 해야 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지나서.. 위치도 잘 모르겠네요. 남춘천역 근처라는 것 밖에는.. ^^ 아마 삼대막국수 검색하면 나오겠죠..?? ㅎㅎ

 

 

▽ 매뉴판입니다.

 

 

▽ 면이라... 배가 금방 꺼질것 같아서 곱배기 시켰네요. 7천원.. 양이 아주 후덜덜 합니다.. ㅋ

 

 

▽ 먹고 죽으라는건가.... ㅋㅋ 진짜 양 많죠..?

 

 

▽ 이렇게 막국수를 지겹게 꾸역꾸역 먹은적이 없습니다.. 맛은 아주 훌륭합니다.. 좀 드시는 분들도 '보통' 사이즈면 충분할껍니다

 

 

▽ 막국수를 곱배기로 시켰는데, 만두까지 시켰음.. 만두맛은 그냥 so so

 

 

▽ 배가 너무 불러서, 소화도 시킬겸, 춘천 MBC 에 도착.. 이곳은 막국수집 추천해주신 지인이 역시 추천해준곳 입니다...

 

 

▽ 연애할적에 데이트코스로 종종 이용했다던곳인데... 처음엔 MBC 가자고 해서 무슨소리인가 싶었는데. 공원이 아주 아름답고, 춘천 호반을 그대로 볼수 있어서 정말 좋더군요.. ㅎㅎ

 

 

 

▽ 벤치에서 바라본 춘천호반... 고요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 ㅎ

 

 

너무 예전 사진을 끄집어서 포스팅 하려다 보니, 글도 잘 안써지고, 허접합니다... ㅎㅎ 이제 자주자주 올려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