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이폰 사진들

아이폰 사진들

밤도깨비 Jin☆ 2012. 11. 18. 22:14

 

 

 

 

▽ 오랫만에 만난 친구들. 늙지도 않는듯.이쁜이들... ㅎㅎ

 

 

 

 

 

 

 

 

 

▽ 도닦는중 용만이놈.

 

 

▽ 취해서 들이대는 나.. ㅎㅎㅎ

 

 

▽ 풀페이스 구입후.. 처음으로 째~~러 나온 투어.

 

 

 

▽ 군산 복성루가서 짬뽕 먹고오기.. ㅋ

 

 

▽ 평일인데도 기다림.. 역시 장사잘되는집...

 

 

▽ 처음 먹었을땐 우와 ~~~~ 했는데. 이번에 3번째 먹는것이다. 뭔가가 부족해..

 

 

 

▽ 풀페이스했으니.. 지대로 째봐야지.. 군산의 새만금 방조제.

 

 

 

▽ 페이져 3대만 투어 왔다.

 

 

 

▽ 거기 누워 뭐하는짓.. ;;

 

 

 

▽ 스킬 부족으로.. 245km 밖에 못찍었다...

 

 

▽ 복귀 하며..

 

 

▽ 발라클라바 쓰고.... ㅎㅎ

 

 

▽ 오묘한 사진이다. 미러쉴드로 비추는 나의 페이져.. 아이폰..

 

 

 

▽ 또 이러고 있어.

 

 

▽ 동생이 얻어온 더치커피.

 

 

▽ 초계국수 정말로 많이 먹으러 다녔음.

 

 

▽ 형근이형 공장 이사하고.. 대박 나세요 ~

 

 

▽ 얼떨결에 생일축하 받은 정호형... ㅋㅋ

 

 

▽ 술취해서 상훈이 뒤에 타고 왔다.

 

 

▽ 봉쥬르 갈라고 모였었나.

 

 

▽ 봉쥬르의 도토리묵.

 

 

▽ 부츠가 젖어서 말리는중,.

 

 

▽ Z1000SX.. 멋지다. 라임색..

 

 

 

▽ 1600GT 처음 보았다.

 

 

 

▽ 열목어가 다니는 계곡.

 

 

▽ 엄청 차가웠던 물

 

 

 

▽ 남자니까!

 

 

 

▽ 겁나 발시림.... ㅋㅋ

 

 

▽ 동영상 캡쳐라 화질이 구리다... 읍 ~~ 읍 ~~ ㅎㅎ

 

 

▽ 정호형 덕분에 간만에 엔돌핀 충전중

 

 

▽ 방동 근처인가. 수육..

 

 

▽ 상계동 부부횟집.. 물회.

 

 

▽ 이날 뻗어버린 명조의 보이져.. ㅠㅠ

 

 

▽ 세차하러 자주 다녔음.

 

 

▽ PB 를 잘못뿌려서. 백화가 피어버린 나의 페이져.

 

 

' > 아이폰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9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9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8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8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