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스크랩] 정말 급벙개 였지요~ 본의 아닌 세차 벙개

밤도깨비 Jin☆ 2010. 11. 27. 18:40

병주형님 카본패브릭 작업을 해 드렸습니다

원하셨고...

저에게 갈구하셨고...

안해드리면...

왠지...

절...

때릴것 같았어요~

ㅎㅎㅎ

그래서 저녁 늦은 시간에 작업을 해 드렸습니다

흠...

쉽지 않았어요

그렇게 마친뒤 서울권에서 많이 언급이 되는 용진형 하남 아지트를 가고파 하셔서...

이동하였습니다

그렇게 치킨들고 먹으며 수다를...???

아...

사실 전 말이죠~

여자가 좋아요

남자는 싫은데 말에요~

본의 아니게 남정네들과 떠들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급작스럽게 용진형님과 친분이 계시는 빅스횐님 2분이 오셨고...

장사 마친 용진형 가게에서 호스 꺼내와 본의 아닌 세차벙개가 되었어요

민망한 뒤태를... 저도 모르는 사이에 제 민망한 뒤태를 남기셨네요

애교로 봐주셔요

ㅡㅠ

이럴려구 사진 가지고 간게 아닌데 말이죠~

끄어억~

무튼...

벙개 후기 인증 사진 남깁니다

 

 

 

 

 

 

 

 

 

 

 

 

출처 : 익사이팅오너를 위한 모임
글쓴이 : 신타식스/최형일/서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