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스크랩] 목요 평일투어......홍천 화로구이

밤도깨비 Jin☆ 2010. 11. 27. 17:51

◈ 저는 정말 노는 복은 타고 난 듯 합니다....

    모든 매체에서 눈소식을 전하고... 날씨는 쌀쌀하다고 하는데.....

    아침에 눈을 떠 보니....눈은 커녕 ... 날씨도 그렇게 매섭지는 않더 군요...ㅎㅎ

 

아침에 광장동 주유소에서 약간 늦게 총 8명이 출발했습니다....

 

1차 만남의 장소인 기분좋은 휴게소에서 따끈한 쌍화탕으로 몸을 녹이며, 잠시 기다리니 회원 한분이 합류 했으나...

 

출발전 바이크 트러블이 발생되어 2대가 귀가하였습니다...나중에 알고보니 버그만650 엔진오일을 교환하면서..

미션오일을 넣지 않았다네요....

 

결국 7대만 홍천으로 출발합니다...ㅎㅎ

 

 ▲ 휴게소 도착해서...ㅋㅋ...추운지 코를 잡고 있네요....ㅋㅋ

 

▲ 주행중 걸려온 전화도 확인하고.... 

 

 ▲ ▼ 배기량이 낮은 두분은 후발대로 잠시후 합류합니다....

        늘 느끼는 거지만 고속으로 주행해도 짧은 거리를 이동할 때는 도착시간에 큰 차이가 없습니다...ㅎㅎ

 

 

▲ 오늘 가장 멀리서 참석한 정재훈/이엠피 회원.....부천에서 아침부터 오느라 고생했다~~ㅋㅋㅋ

 

▲ 오늘의 투어 맛집 도착....

 

 

 

▲ 국내산 돼지고기 양념과 참숯으로 구워지는 화로구이.....250g에 10,000원 ........ 공기밥 1,000원.....이면 배부릅니다....

    근처에 모든 화로구이 집이 다 그렇지만....  기왕이면 음료수와 순두부등 ... 서비스가 있으니 비슷한 맛이면 여기도 좋더군요.

 

 

 

 

 ▲ 음식을 먹는 건지....속이 안좋아서 젓가락 깊숙히 넣어서 으엑....하려는 건지...ㅋㅋㅋㅋㅋ

     쇼호스트를 직업으로 하는 아우라서 저런 모습은 저 아니면 누가 찍어 주겠습니까....ㅋㅋㅋ

 

▲ 왼쪽부터 황용진/100수(익사이팅 250)....박현태/쇼호스트(버그만650).....정재환/포시즌(레이싱125)... 김진오/산도깨비(버그만

      650).....정재훈/이엠피(GP 800) ....... 김성철/블루아이스 (티맥)

 

▲ 화로구이 삼겹살로 배를 채우고..... 팔봉산..대명콘도...소리산....을 돌아 유명산 정상 포차에서 몸을 녹입니다...

 

▲ 살짝 한기가 들었지만 따끈한 꿀차 한잔과 난롯가에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몸을 녹입니다...ㅎ 

 

 

▲ 재훈아~~ 이상하게 사진이 흔들려서....이렇게 편집을 했다....ㅎㅎ 이해해라...ㅋㅋ

   그리고 열쇠고리는 잘 보관했다가.... 빅스 모임에 찬조할게~~ㅎㅎㅎ 고마워~~~

 

회원님 모두 고생하셨고 즐거웠습니다.....회비는 "-" 였지만 저번 모임에 남은 돈을 합쳐서 처리했습니다...ㅎㅎ

 

점점 추위가 심해지겠지만... 투어할 수 있는 여건이 되거나 ... 따뜻한 곳에 모일 수 있는 장소만 있다면...

 

한 사람이 참석하더라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다음 투어를 갈 수 있는 여건이 되길 바라며.....ㅎ 

 

출처 : 빅스쿠터모임
글쓴이 : 백호영/독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