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스크랩] 산정호수 투어

밤도깨비 Jin☆ 2010. 11. 27. 17:56

 건강투어 맴버들.. 입니다 ㅎㅎㅎ

 웬 스쿠터가 이리 많나... 싶었더니 타카페 모임이 있더군요

 몇대 빼고 전부 스쿠터.. 였습니다

 티맥스 참 깔끔해요.....

 이번에 제가 입양해온 실버윙입니다... 無옵션... ㅋㅋㅋ 어디부터 꾸며줘야 할까요 ~~~ ㅎㅎㅎ

 

저는 시간관계상 산정호수 구경도 못해보고 걍 돌아왔습니다... ㅎㅎㅎ

 

바람이 엄청붑니다.. 다들 무사히 복귀하시길 바라며...

출처 : 빅스쿠터모임
글쓴이 : 황용진/헝그리윙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