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스크랩] 올빼미 세차....

밤도깨비 Jin☆ 2010. 11. 27. 19:40

 

갑자기 찾아오신.. 최형일회원과 김병주 회원님.... 광명에서 오셨어요 .. 아주 멀리서 ㅎㅎㅎ

 

코멧 250 과 익사이팅500ri 입니다.. 익사이팅500ri 정말 멋져요.. ㅎㅎ

 

이때만해도 여유로운 표정을 짓고 계시는 김병주회원님...  새벽 3시가 넘어가자 몹시 초조한 표정으로 급 바뀌셨는데..... ㅎㅎ

 

 

주무시다가 갑자기 달려오신 류재홍 회원님.... 달려온 이유는 "세차하러" ㅋㅋㅋ

 

 

자다 깨워서 갑자기 세차를 하자그래... 아이씨... 하는 손짓으로 분노의 세차중이십니다 ㅎㅎㅎㅎ

 

그간 새벽바리에 희생된 날파리들 싹 날려주십니다...

 

먼저 물세차 끝내고 여유롭게 대기하고 있는 포르자.... 왁스질 대기중입니다 ㅋㅋ

 

강현종 회원님이 분노의 왁스질 중이십니다... 저때시간이 새벽 3시반 경이였나요..??? ㅎㅎㅎ

 

사진으로 보니 광이 나는군요.. 아까 어두워서 물기가 닦아졌는지.. 이거 지금 광이 나고 있긴 하는건지... 전혀 모르겠던데요 ㅎㅎ

 

최형일회원도 세차를 합니다.. 제일 오래걸렸음... 코멧250R 허리아프다고 핸들을 직접 올렸답니다;;;;

 

새벽 4시 넘어서까지 세차를...... ;;;;

 

 

시끄럽다고 윗집에서 항의들어오고.. 아주 조용히 세차를 마쳤습니다 ㅋㅋ 그래두 재밌게 잘 놀았네요.. ㅎㅎㅎ 조만간 남한산성 번개 함 쳐야죠~~???

출처 : 빅스쿠터모임
글쓴이 : 황용진/헝그리윙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