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스크랩] 광희동 번개 ~ 수원 만두집 번개

밤도깨비 Jin☆ 2010. 11. 27. 19:53

광희동 번개에 이어서 수원밤바리까지 하고 왔습니다~~

 

아담한 공간에 모여있는 바이크들~~

 

삼각대가 없이 야간에 찍으면 항상 저질사진이 나오네요;;; 죄송합니다

 

 

 

 

담소를 나누고 있는 회원님들~~ 얌전히 도촬하려고 했으나.. 플래쉬가 안터지면 사진이 이상하게 나와요.. ㅠㅠ 

 

 

2차 목적지인 수원으로 ~~~~

 

 

 

수원에 있는 보영만두 입니다 ~~ 새벽시간에도 손님이 바글바글...

 

 

매뉴입니다~~ 쫄면 중간맛 6개,고기만두 4개 시켰네요.. 분식집 답게 가격이 착합니다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던 만두입니다 ㅎㅎ 입에 쫙쫙 달라붙어요

 

쫄면입니다.. 중간맛인데 좀 매웠어요... 비비기전에 만만한 모습입니다.. 비비면 색깔이 딱봐도 매울것 같은 색이 됩니다

 

테이블이 좁아서 셋,셋 나누어서 앉았습니다 ~~ 쫄면,만두 먹으러 수원까지 달려간 참가자님들.. ㅋㅋ

 

 

야식 먹고 티타임중입니다 ~~ 하나,둘,셋 하고 찍었더니 뽕마담형님 사진 잘나왔어요 ~~ ㅋㅋ

 

아이폰 3인방입니다 ~~~ 바이크에서 내리면 바로 아이폰 꺼내는분들...(설정사진아님) 부럽습니다 ~~ ㅎㅎ

 

 

오늘 상당히 피곤하네요~~ 여행갔다오자마자 바로 밤바리~새벽바리 까지 ㅎㅎㅎ

 

조만간에 있을 독고형님 별장 날밤새기 번개가 기대 됩니다 ~~~

출처 : 빅스쿠터모임
글쓴이 : 황용진/헝그리윙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