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스크랩] 와사비-양수리-강촌 벙개? 투어?

밤도깨비 Jin☆ 2010. 11. 27. 19:57

며칠전 와사비 빅스정식 인증샷 남기신 회원님 덕분에.. 우리도 간만에 와사비 빅스정식 먹으러 갔습니다 ~!

 

백호영/독고 카페지기님의 업소 와사비 입니다... 고덕동 사람중 모르면 간첩이라는 유명한 업소입니다.. ㅎㅎ

 

와사비 앞으로 옹기종기 모입니다~~ 강현종/티노 님의 노른자와 김용석/스쿠타지 님의 푸조새틀리스. 뽕마담님 커플도 보이네요

 

정말 매력적으로 생긴 두 바이크 입니다 ~~

 

올빼미 맴버님들 바이크~~ 날파리 킬러들입니다.

 

문영진/푸른하늘님 ST1300 입니다.. 와인색.. 웅장하네요 ㅎㅎ

 

빅스정식 9인분 세팅완료 ~~~ 추가로 롤,모밀 등이 더 나왔습니다.... 배가 잔뜩 불렀는데 초밥을 두접시 더주셔서 .. 배터지는줄...

 

 

 

다 먹고 소화겸(?) 밤바리~~ 봉쥬르로 향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고 더워서 인증샷만 찍고 바로 나왔습니다

 

 

이어서 이동한곳은 양수리~~ 인증샷 남기고.. 걷다가 힘들어서.. 다른곳으로 이동하기로 합니다 ~~

 

엣지소닉 형님 말로 20분이면 온다던 강촌... 1시간이 넘게 죽어라 달려서 도착했습니다 ㅋㅋㅋㅋ

 

아주 아주 시원하게 달려왔습니다... 속초 가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자세 좋네요.... 뽕마담님 커플 도촬~~

 

두분이 닮지 않았나요~? 부부는 서로 닮아간다는데...닮았다고 말씀드리니 두분다 난색을~~ ㅋㅋ 아름다운 커플입니다 ~~~

 

여기도 커플(?)입니다 ㅎㅎ 울카페 최강동안 개띠 형님들 입니다... 강현종/티노 박현근/엣지소닉

 

즐거운 저녁번개와 밤바리였습니다... 밤바리 보단 야간 투어가 맞는것 같고요... ㅎㅎㅎ

 

마지막 저희 가게 와서는 아주 살짝 담소만 나누고 헤어졌습니다...

 

아주 재미있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엣지소닉님 사진을 기대해 봅니다 ~~ 오밤중에 빵~~~~ 터졌네요 ㅎㅎ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

출처 : 빅스쿠터모임
글쓴이 : 황용진/헝그리윙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