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이폰 사진들

아이폰 사진들

밤도깨비 Jin☆ 2013. 10. 11. 07:46

 

기분좋게 일찍 마감했던 어느날, 상계동 부부횟집에서.. 무섭게 생긴 삼식이를 보며 군침을..

 

 

 

사실 삼식이는 처음 먹어본다..  귀한 생선이라 몸값이 비싸다... 회의 맛은 조금 독특하다고 해야 하나... 향이 있다.

 

 

원래 부부횟집 메인매뉴는 물회인데... 오늘은 물회가 뒷전이다... 삼식이 때문에... ㅎㅎ

 

 

쐬주가 벌컥벌컥 들어가는 삼식이 매운탕... 정말 최고 !

 

 

2차는 노원 세계맥주집에서...  산토리프리미엄몰츠 ~ 맛있다 ~~~

 

 

많이도 마심... 밑에 바구니에 공병 한바가지 더 있음.... ㅠㅠ

 

 

작업 실패.... ㅋㅋㅋㅋㅋㅋ

 

 

530 반납하던날... 빠이염 ~~~

 

 

근 한달만에 G5 로 출근하니 손목이 애려온다.

 

 

장위동 맛있는 전기구이 통닭..  예전 아버지가 퇴근하며 사오시던 전기구이의 추억..

 

 

이건 양념 ~ 메콤하니 맛있다.

 

 

천호동 양꼬치집에서....

 

 

10년만에 먹는 노조양...  예전에 이집에 정말 자주 왔었는데 !!

 

 

쯔란.. 짜샤이... 내가 정말 좋아하는 ~~

 

 

군침이 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만두 내오셨다..

 

 

곡주는 요렇게 사기잔에...

 

 

오랫만에 시켜보았던 꿔바로우..  이날은 너무 두껍게 튀겨주셔서 반응이 별로 안좋았다...

 

 

술마시느라 제껴버린 토요일.......   그래서 일요일날 나와서 또 일했음 ㅠㅜ

 

 

 

열심히 일하고 퇴근하다가 접촉사고..

 

 

아 ~~ 정말 짜증 지대로다 김여사......

 

 

한달만에 출퇴근 2일차 G5... 깨지진 않았지만 스크래치 지대로 ... ㅠㅠ

 

 

짜증난다 짜증나 ~~ 한의원에서 치료..

 

 

 

쪼인트에 지대로 피멍 들었다... 지금도 너무 아프다... 김여사님 때문에 이게 뭐야... ㅠㅠ

 

 

G5 수리기간동안 랜트해온 PCX

 

 

아이들링 스탑 기능.. 신기하더라..... 하긴 예전에 흥섭이놈꺼 스쿠피 에도 있었던것 같던데...!

 

 

좋은 곳으로 가세요... 할머니....  안치장소를 기억하기위해 사진을 찍었다.....

 

' > 아이폰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사진들  (0) 2013.12.25
아이폰 사진들  (0) 2013.10.28
아이폰 사진들  (0) 2013.09.29
아이폰 사진들  (0) 2013.09.29
아이폰 사진들  (0) 201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