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스크랩] 4/4 산정호수

밤도깨비 Jin☆ 2010. 11. 27. 17:59

텐덤으로 처음 가는 투어였습니다.. ㅎㅎㅎ

 

예전에도 텐덤으로 한번 가려고 했으나.. 실패한적이 있었지요...(키를 트렁크에 넣고 닫아버렸던 사건 ㅋㅋ)

 

포천 아우토반(?) 에서 자유주행후 청훈형님과 간격이 많이 떨어져서.. ㅠㅠ 이정표 보고 찾아가던중..

 

 

 

 

 

 

 

텐덤으로 고생 많이한 헝그리~ 윙이 ㅎㅎㅎ

 

 

 

 

 사람들한테 물어물어 가보니 초등학교끼고 쭉 올라가라던..

 

 

사진한방 다정하게 찍어주시고.. ㅋㅋㅋ (커플은 아닙니다 ㅎㅎ)

 

 

가난한 주인을 만나서 윙이가 고생이 많군요.. ㅎㅎㅎ

 

 

 드디어 주차장에서 청훈형님과의 상봉.. ㅠㅠ

 

 

 

 자세 한번 잡아주시고 ㅋㅋㅋ

 

 

 

산정호수.. 아름답군요 .. ㅎㅎㅎ

 

 

산책중에 주인없는듯한 노점... 문짝에 살벌하게.. ㅠㅠ

 

 

이것도 산책중 좀 쌩뚱맞은 묘목이 있어서 한컷,.. ㅎㅎ

 

 

드라마 촬영을 하고 있네요.. 신데렐라 언니..??

 

 

누가 있나 했더니..

 

 

가까이서 보니 김갑수씨네요.. 이분도 바이크 엄청 사랑하시는것 같던데ㅎㅎ 천정명씨도 있었는데 스텝들이 찍지 말라 그래서 안찍었습니다..

 

 

두려움에 잔뜩 겁을 먹고 올라간.. ㅠㅠ 이런식으로 호수로 나무가 휘어져 있는게 많더라구요

 

 

 

 

 청훈형님은 가볍게.. ㅎㅎ

 

 

이런식의 산책로를 한참 걸었더니 땀이 좀 나더라구요.. ㅎㅎ

 

 

 

 

바이킹및 놀이기구들도 있었는데 저랑 청훈형님은 안탔습니다.. ㅋㅋㅋ

 

 

 

 

 

출처 : 빅스쿠터모임
글쓴이 : 황용진/헝그리윙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