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스크랩] 20101123 송탄햄버거 번개

밤도깨비 Jin☆ 2010. 11. 28. 00:07

송탄 햄버거 번개

이런걸 사서고생이라고하나봐요.. ㅋㅋ

이래서 송탄햄버거가 맛나나???

추운날씨에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

 

 

아 이놈을 먹기위해서 얼마나 고생한겨 ㅜ,ㅠ 한번쯤은 꼭먹어봐야할 버거이지만 추운날씨에는 두번다시 가기싫은곳 ㅋㅋㅋ 

 

 

 

 다들 추위에 떤건지 허기가 진건지 정신없이 드십니다

 

 

 

 

 

그래도 날을 잘잡았는지 회원님께서 한분은 햄버거를 한분은 콜라를 시원하게 쏘셨습니다.. 음 고생한 보람이 있군 ^^

 

 

 

 

 

콜라 쏘신분 

 

 

 

 

 

햄버거 쏘신분 

 

 

 

 

 

 우리를 엄청나게 추운곳까지 인도하신분

 

 

 

 

 

햄버거 두개 드신분 ㅋㅋㅋ 

 

 

 

 

 

 맛나게 드시는분 ^^

 

 

 

 

 

 2개로 모질랐나? 남먹는거 하염없이 처다보는중 ^^

 

 

 

 

 

역시 본인이 쏜버거는 맛이없나? ㅋ

 

 

 

 

 

 저에게 추운날 얼굴토시를 빌려주신분 오른쪽분 감사합니다 (_ _)

 

 

 

 

 

 그리고 단체사진.. 역시나 실력이 없어서 허접하게ㅜ.ㅜ

 

 

 

 

 

 그리고 바이크와함께 단체사진

 

 

 

 

 

 투어중 사라진 티맥스분을 찾습니다. ^^

그리고 단체사진중 사라진 한분을 찾습니다. ^^

 

 

 

 

 

 송탄 햄버거 집 앞 전경에서

고생하셨습니다...

.

.

.

.

그리고

.

.

.

.

.

요건 오늘의 베스트샷

 

 

누가 길가다 이분 보시면 햄버거 사드리세요^^ 다 먹고나서 포장도 해가시고 ㅋㅋ 

 

다들 무사복귀한줄알고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아 뼈가 시리도록 추운데 왜 바이크를 타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ㅋㅋㅋ

오늘도 내일도 안전운전하세요

출처 : 빅스쿠터모임
글쓴이 : 정회규/태풍아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