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바이크투어 - 2/22 무한리필 식사벙개 : 광장동

밤도깨비 Jin☆ 2011. 2. 23. 14:36

많이도 모이셨습니다... 20분 가까이 온것 같은데요...??

 

편의점앞이 꽉차 있더군요.... ㅎㅎ

 

▼ 꽃미남입니다... 옆모습이 멋지네요.. 앞못습은 꽃미남정도까진 아닌데...

 

▼ D 라인 정말 멋지시네요..... 으흠.. 어험.. 에헴... 흠흠

 

 

▼ 스파이더맥스... 오늘 제가 넥서스 가지고 왔으면 바꾸어서 타보는건데 아쉽네요.. 멋집니다

 

▼ 정말 많은 분들이 모였습니다... 보이는대로 애마 한컷씩 찍었습니다

 

 

★작은소원★님 FJR1300

 

 

블루파스타님 실버윙GT

 

미씽님 스파이더맥스

 

뽈뽀리님 GP800

 

엣지소닉님 버그만650

 

뽈뽀리 아는 동생분 티맥스

 

고주망태님 티맥스 

 

잔돈건님 마나850 

 

뽕마담님 실버윙 

 

대마왕님 C1 

 멋진전파님 ST1300

 

이상원님 할리883 

 

태양님 골드윙 

 

티노님 포르자 

 

으흠님 다운타운 

 

가위손님,엣지소닉님,멋진전파님,작은소원님...

 

가위손님은 지각하셔서 애마사진이 없습니다 죄송... ㅎㅎ

 

 

처르아빠님 브레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