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이폰 사진들

아이폰 사진들

밤도깨비 Jin☆ 2012. 11. 15. 22:57

 

▽ 우리가게 옆집 하오하오 짬뽕

 

 

▽ 어디지.. 항정살을 먹었음

 

 

 

▽ 삼겹살도. 여기 어디지,,?? 마포집인가?? ㅠㅜ

 

 

 

 

▽ 여기도 어디인지 모름..

 

 

▽ 여긴 길동 .. 호프집

 

 

▽ 가르텐비어 ~!

 

 

▽ 생맥주를 계속 차게 유지시켜 주는 냉각기가 테이블 마다 있다.. 마음에 듬..!

 

 

▽ 현종이형님 롱스크린 달고 인증샷~

 

 

▽ 나의 친구 혜미.. 프로방스에 다녀왔음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갔다가, 내가 나에게 주는 생일선물로 직텍~

 

 

▽ 생일선물로 받은 페레가모 향수.. 땡큐

 

 

▽ 프로방스에 있는 프로방스? 레스토랑. 별로였다.

 

 

▽ 2011 망년회..

 

 

▽ 이날은 나의 생일이기도 했다. 깜짝 파티를 열어주신 밤도깨비 분들에게 감사를 ~~!!

 

 

▽ 내 친구놈들이 가게에 와서 생일축하 해주었다.. 고맙다.

 

 

▽ 눈이 내려서. 집에 어떻게 가지 생각중에.. ㅋㅋ

 

 

▽ 요놈으로 다니면 됨 ~~ ㅋㅋ

 

 

▽ 귀엽다.. 티맥스.. ㅋㅋ

 

 

▽ 신년회 분위기 였음. 승찬형님이 마티스에 초대해 주셔서..

 

 

▽ 오랫만에 지하철을 타서 신기해서 찍은듯.

 

 

▽ 닮은 부부

 

 

▽ 위에 까르보나라.. 이형님이 찍으신거

 

 

▽ 내가 찍은 털보 스테이크..;; 이때부터 아이폰 카메라가 뿌옇게 나오기 시작함..

 

 

▽ 누가 케잌을 주고 가서..

 

 

▽ 라떼아트

 

 

▽ 마티스커피에서. 행복한 시간 ~

 

▽ 여태 가게에 있는 커피로 에스프레소 추출한 횟수.. ㅎㄷㄷ

 

 

▽ 쟈스민차를 내리기 위해 다기를 샀음.

 

 

▽ 당구 겐세이를 아이패드로 한다.. 야동 틀어놓기... ㅋㄷㅋㄷ

 

 

▽ 당구장에 보험 싸인받으러 온 최회장.

 

 

▽ 크래프터 기타 구입..

 

 

▽ 에스프레소..

 

 

 

▽ 재준형님 추천으로 처음 먹어본 초계국수. 이때가 한겨울이였는데도 맛있게 먹었다.

 

 

▽ 일본인 친구들. 치에미,케이코..

 

 

▽ 치에미가 이뻐 ~ ㅎㅎ

 

 

▽ 시영 할매국밥을 안동에서 포장해온 형근이형.

 

 

▽ 형근이형네서 묵호항 대게 먹기. 배터지게 ~

 

 

▽ 아 ~ 츄릅츄릅하구나..

 

 

▽ ㅠㅠ

 

' > 아이폰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6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5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4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2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