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이폰 사진들

아이폰 사진들

밤도깨비 Jin☆ 2012. 11. 16. 15:59

 

▽ 누가 나라며 그려준 그림.. ㅎㅎ

 

 

▽ 새로산 노스페이스 에베레스트 자랑겸 X 마려워서 가게에 잠시 들린 형근형

 

 

▽ 눈도 안녹았는데 라이더..

 

 

▽ 눈을 즐기러 또다시 유명산에 옴..

 

 

▽ 참 ~~ 징한 사람들이다 ㅎㅎ

 

 

 

▽ 나의 기타 선생님.

 

 

▽ 신데렐라의 자켓을 찾아서.. 옷이 크다고 딱 맞는 사람에게 주겠노라 가게에 오셨음.

 

 

▽ 여유 많으신 재준형님.

 

 

 

▽ 탈락..;;

 

 

▽ 딱 맞았는데 얼굴색이랑 안맞아~!! ㅋㅋ

 

 

▽ 모인김에 노가리 잔뜩 풀고..

 

 

 

▽ 내동생 황작가. 현대백화점에 전시되어 있길래 찰칵.

 

 

 

▽ 자주 다녔던 와사비..

 

 

▽ 와사비의 장어덮밥... 아 ~~ 맛있겠다 ㅠㅠ

 

 

▽ 돈세는 컨셉 사진...

 

 

▽ 기타 치는 나... 이건 컨셉 아님 ㅋㅋ

 

 

▽ 길동 카페베네 였나..? ㅎㅎ 여유만만한 저 얼굴...;;

 

 

▽ 영국이 놀러와서 짬뽕 먹여줌... ㅋㅋ

 

 

▽ 티맥스 타이어 갈을때가 되서.. 양재동 바이크 오케이.

 

 

▽ 신코타이어를 갈았는데, 결과는 완전 불만족.. 통통 튄다..

 

 

▽ 장위동 옷공장.. 옷 얻으러 왔다..

 

 

▽ 장위동 일식집의 알탕인데, 제법 맛있다..

 

 

▽ 주양쇼핑 돈까스. 두리돈까스 앞집에 있는 돈까스집이다. 부대찌게를 서비스로 주는데.. 뭐 그냥 저냥 ~

 

 

▽ 매 끼니마다 찍었었나, 이건 김밥천국 분위기.. 잘 기억이..

 

 

▽ 이것역시 돈까스.

 

 

▽ 던킨 도너츠.

 

 

▽ 김밥집.

 

 

▽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 잘생긴 장도련님.

 

 

▽ 우웁~~~;; 자다가 눈뜨자마자 찍힌 사진... ㅋㅋ

 

 

▽ 가게 앞에 모여..

 

 

▽ 옆집 울면 인듯~?

 

 

▽ 우웩~~ ㅋㅋ

 

 

▽ 주양돈까스 참 많이도 다녔다.

 

 

▽ 암사동 갈매기집

 

 

 

▽ 복순이 하품하려는 조짐이 보이길래. 타이밍 맞춰서 찰칵 ㅋㅋ 미안하다 복순아 ~~

 

 

▽ 친구들이 와서 파닭을 해먹었다.

 

 

▽ 피자 스쿨?  피자인듯..

 

 

▽ 예천 가려고 뭉쳤음.. 응암휴게소. 원래 괴산에 점심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 풉.. ㅋㅋ 이런건 꼭 찍는다.

 

 

▽ 예천 도착,..

 

 

▽ 모텔앞.. 구경중 ~?

 

 

▽ 바로 갈비집으로 이동...

 

 

' > 아이폰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6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6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5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5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