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이폰 사진들

아이폰 사진들

밤도깨비 Jin☆ 2012. 11. 15. 23:23

 

▽ 2012년 초, 기타사서 연습 많이 했음...

 

 

 

▽ 자이로 캐노피 열선그립 장착을 위해 배터리 추가장착..... ㅋㅋ 무식한걸로,,,

 

 

▽ 정말 최고다... 자이로 캐노피 ㅋㅋ

 

 

▽ 현종형님 돌잔치 가서. 드마리스.

 

 

▽ 주양쇼핑 만두.

 

 

▽ 덕소 브라더스..

 

 

▽ 미사리에서 커피.

 

 

▽ 형근이형 도플갱어... ㅋㅋ

 

 

▽ 와사비 앞 마당..

 

 

▽  초계국수 앞.

 

 

▽ 재준형님 .

 

 

▽ 드마리스에서... 아이폰 사진을 백업 했는데 왜 순서가 뒤죽박죽인지 알수가 없다.

 

 

▽ 설날 엘에이갈비.

 

 

▽ 떡국..;

 

 

▽ 산적.

 

 

▽ 식혜 ~

 

 

▽ 이쁜 사진... ㅋㅋ 전 굽는데 달라고 졸르다 지쳐서 저렇게 꾸벅꾸벅....  절대로 잠들진 않는다....

 

 

▽ 빙판길....

 

 

▽ 비비큐에서 꼬꼬면 증정 행사..

 

 

▽ 저 돈이 다 오만원짜리면 얼마나 좋을까 ~

 

 

▽ 와사비 2층이였나. 커피숖

 

 

▽ 블리자드를 맞은 자이로캐노피.

 

 

▽ 나 예전에 꽃미남이였다고 ㅋㅋ 싸이에서 퍼와서 저장해놓음.... 스무살때?

 

 

 

 

▽ 재준형님 추천으로 백세카레.. 아주맛있다 이거.. ㅋㅋ

 

 

▽ 하오하오 짬뽕밥.. 상원이형이 떠나고 옆집에서 자주 먹음..

 

 

▽ 와사비 초밥.

 

 

▽ 한참 열올리며 ... 우리들만의 SNS.. 지금도 불붙었다.... ㅋㅋㅋ

 

 

▽ 깔레..

 

 

 

▽ 누가 닭발로 만든 강아지 간식을 주었다.

 

 

▽ 바로 달라고 기도해..ㅎㅎㅎ 저 초롱초롱한 눈빛... ㅎㅎ

 

 

▽ 자이로캐노피가 여름 장마때나, 겨울 눈올때나 정말 효자다.

 

 

 

▽ 웁스 ~ ;;

 

 

▽ 예천에 놀러갔었다.

 

 

▽ 이넘이랑.... ㅋㅋ

 

 

▽ 연탄 불고기, 한점에 소주 한잔씩.

 

 

▽ 모텔에 남자 둘이서 ;;;;

 

 

▽ 므흣 ;;;

 

 

▽ 예천의 아지트 늘봄다방.

 

 

▽ 다방에서 시켜먹은 칼국수.

 

 

▽ 보기엔 안매워 보이지만...엄청 맵다... 정말 .. ㅠㅠ

 

' > 아이폰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6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6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5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4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