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이폰 사진들

아이폰 사진들

밤도깨비 Jin☆ 2012. 11. 17. 03:47

 

▽ 주천의 다하누.

 

 

▽ 투뿔 ~

 

 

 

▽ 아 ~ 사진 올리면서도 죽겠네 ~ 한우먹을때가 됬나보다....

 

 

▽ 버거홀릭의 햄버거

 

 

▽ 어딘지...잘.

 

 

 

▽ 신당동 떡볶이

 

 

▽ 조선면옥. 지금은 이름이 뭐로 바꼈는데.. 암튼 하남의 곰탕집에서 시킨 얼큰양곰탕. 이때 너무 매워서 못먹어서 바꿔 먹었다.

 

 

▽ 카페베네의 커피빙수. 베네 커피가 맛은 별로인데.. 빙수는 괜찬다.

 

 

▽ 책상 정리하다가. 10년도 더된 나의 다이어리 발견..  친구놈 놀리려고 그린 그림인데....  술처먹고 꼬장피우는거.... ㅋㅋ

 

 

▽ 집에서 ~

 

 

 

 ▽ 여름때 지겹도록 먹은 초계국수. 이때는 여름은 아니고 5월쯤.

 

▽ 천호동의 몽땅족발. 어린이날이였음..

 

 

▽ 마티스 커피에서 창밖으로 찍은 사진인듯.

 

 

▽ 고르곤졸라 피자

 

 

▽ BTL 피자.  마티스 비스트로.. 예전에 포스팅했다.

 

 

▽ 마티스표 과일빙수 ~~

 

 

▽ 이건 까르보나라

 

 

▽ 해산물 소이소스 파스타

 

 

▽ 석계역 씨씨월드

 

 

▽ 대관이형 생일 축하해주러 갔다.

 

 

▽ 덕소에서 .

 

 

▽ 덕소에서 먹은 도가니

 

 

▽ 우리 복순이랑 새벽바리 ~~ ㅋㅋ

 

 

▽ 아파트 뒷뜰이다. 예전엔 풀밭이였는데 주차장으로 변해버렸다.. 하긴 내가 여기 살게된지도 벌써 23년째..

 

 

▽ 코멧. 방전될까봐?

 

 

▽ 구리 왕숙천에서. 곰여우누님이 해오신 준비에.. 깜짝 놀랬던날.

 

 

 

▽ 아 ~~ 이런 술까지... 고맙습니다 ~~

 

 

▽ 어두워서 사진이 별로 없는데, 한우,오리고기,삼겹살... 된장찌개.... 암튼 입이 떡 ~ 벌어졌던날

 

 

▽ 미사리에서 복순이 ~

 

 

▽ 좋단다 ~~~

 

 

 

▽ 이녀석은 검둥이 푸들.. 깜배. 다리가 골절되서 깁스했다..  자꾸 말티스랑 싸우길래 찍어주었다 ~~  사진 제목은 '아놔 개열받네'

 

 

▽ 복순이가 까분다.. 도망칠꺼면서... ㅋㅋ

 

 

▽ 제일 얌전한 춘향이랑 같이 안아주었다..

 

 

▽ 저 치와와 춘향이. 정말 얌전 오브더 얌전이다. 보고싶다 저 아이는 ~ ㅎㅎ

 

 

▽ 복순이가 질투한다 ~~

 

 

▽ 즐거운 추억

 

 

▽ 내 다리사이에 얌전히 앉아있는 녀석

 

 

▽ 복순이는 빨리 자기 안고 있으라고 난리다.

 

 

▽    복순아 이리온 ~~~~

 

 

 

▽ 미사리 털보네 바베큐. 별로였다.

 

 

▽ 명일동 커핀그루나루. 저앞에 음료를 시키면 아메리카노가 꽁짜였다.

 

 

▽ 팔당에 라이더빌. 복순이 안고 바이크타고 왔음.

 

 

▽ 장영국이.

 

 

 

▽ 이녀석은 어딜 가서도 항상 무릎에 앉아있어야혀 ;;;

 

 

▽ 개 뒤에 태우고.... ㅋㅋ 사실은 옆가방을 매고 가방안에 넣어왔다.

 

 

▽ 몸살을 일주일 넘게 앓았다.  닥터최가 처방해준 개보린

 

 

▽ 브루스타에 매운탕 끓이고 난리가 났는데... 여긴 노래방이다..... 대관이형네 ㅋㅋㅋ

 

 

▽ 선웅이가 직접 낚아온 물고기.. 회떠서..

 

' > 아이폰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8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8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7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6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