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이폰 사진들

아이폰 사진들

밤도깨비 Jin☆ 2012. 11. 16. 16:20

 

▽ 예천의 창근형님,. 많이 얻어먹고.. 감사합니다.

 

 

▽ 원래 서울에서 생일파티를 하려고 했는데. ㅎㅎ

 

 

▽ 이날은 형근이형 생일이였다.

 

 

▽ 즐거운 사진..... ㅎㅎ

 

 

▽ 면도 해주고 싶은 욕구가..

 

 

▽ 천호동 파스타 집이였는데.. 플레인 바닐라 였나? 아무튼 별로다 이집.

 

 

▽ 고덕동에서 먹은... 이름은 생각이 안난다. 별로였다.

 

 

▽ 예천의 육회. 여기서부터 필름이 끊김...

 

 

 

▽ 봉골레 파스타. 천호동.. 사진이 왜 뒤죽박죽일까.. ㅜㅜ

 

 

▽ 여긴 고덕동의 파스타집.

 

 

▽ 양지말 화로구이.

 

 

 

▽ 양지말 화로구이에서 먹은 막국수. 생각보다 괜찮았던것 같음.

 

 

▽ 고덕동 와사비옆..

 

 

 

 

▽ 파스타, 피자 먹고 후식으로 준 아메리카노. 괜찮았다.

 

 

▽ 쓸쓸한 기분에 혼자 라이더스1에 다녀옴. 사진만 봐도 쓸쓸하다 ㅎㅎㅎ

 

 

▽ 오랫만에 시켜먹었던 맥도날드.

 

 

▽ 친구놈들..

 

 

▽ 재준형님 입원하셔서. 병문안 왔음

 

 

▽ 아프지 마세요....

 

 

▽ 열심히 돈 벌고 있는 정호형.

 

 

▽ 정호형네 샵.. 광장동.

 

 

▽ 습관처럼 집근처 커피숍에 들어왔다. 나 혼자 커피 한잔 시켜먹으며 많은 생각을... ㅎㅎㅎ

 

 

▽ 사진이 왜 삐뚤삐뚤 ;;

 

 

▽ 속초 봉포 머구리집.. 물회.

 

 

▽ 쓸쓸했던 팜파스의 그네.

 

 

▽ 유난히 쓸쓸했던 속초 바다.... ㅎㅎㅎ 이때는 참 기분이 안좋았었다..

 

 

▽ 복귀길에 토마토 휴게소에서 만두.

 

 

▽ 고덕동 와사비 회덮밥.

 

 

▽ 와사비의 초밥들...

 

 

▽ 판 모밀 ~ 나이거 무지 좋아함..

 

 

▽ 일본인 친구 치에미가 또 한국에 왔음..

 

 

 

▽ 얘네들은 지짐이 같은걸 아주 좋아함..

 

 

▽ 막걸리 오이시 ~~~ 오이시 ~~ 하며 ~~ ㅎㅎ 너네 나라에도 있자나?? ㅋㅋ

 

 

▽ 치에미가 주고간 과자..

 

 

 

▽ 깜찍하다. 맛은 칸쵸.

 

 

 

 

 

▽ 정호형 둘째 영서 돌잔치.

 

 

 

▽ 구리 샤브킹스.

 

 

▽ 참 우울했던 봄날이였다.. ㅎㅎ

 

 

▽ 상훈이 로드킹 만세핸들 달고..

 

' > 아이폰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7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6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6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5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