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이폰 사진들

아이폰 사진들

밤도깨비 Jin☆ 2012. 11. 19. 20:27

 

▽ 또 밤바리, 홍대의 일공육.. 24시간이라길래 새벽에 출동.

 

 

 

▽ 앞에는 식빵,삶은계란, 무한으로 제공해주는데.. 별로 큰 메리트는 아님.

 

 

▽ 자판기로 식사 티켓을 구매한다.

 

 

▽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연어. 이건 한번만 제공한다는데. 무한으로 제공해준다해도 별로 ~ 맛이 없다.

 

 

▽ 부대라면.... 맛이 없다..

 

 

▽ 잠을 잊은 그대들.

 

 

▽ 아파트 입구에서 파는 곱창.

 

 

▽ 와사비의 초밥.

 

 

▽ 정호형이랑 대관이형.

 

 

▽  포천 느티나무 이동갈비에서 먹은 생갈비. 맛있었다.

 

 

 

▽ 딱 한잔씩만.

 

 

▽ 포천가는길, 너무 좋다.

 

 

▽ 47번 국도, 포천아우토반..

 

▽ 점심에 생갈비 먹고, 저녁엔 장위동유성집에서 한우 등심을..

 

 

 

▽ 정말 맛있다.

 

 

 

▽ 이날이후 나는 소맥을 먹기 시작했다. 너무 맛있게 말아주셔서.

 

 

 

▽ 술한잔 했으니 노래방.. ㅋㅋ

 

 

 

▽ 상훈이, 은영이 뒤에 태우고. ㅋㅋ 신호대기때마다 표정 보면 5년씩 늙었다고 하던데.

 

 

▽ 2차 노원 마늘치킨. 이날 저 앞쪽에 보이는 아저씨들이랑 싸웠다.

 

 

▽ 다음날 또 만났네. 정호형, 상훈이.

 

 

▽ 하남의 엔젤리너스.

 

 

▽ 아마도 새벽에 또 뛰처나가서 사먹은듯.

 

 

▽ 얼굴 기름을 왜 묻히는것이냐.

 

 

▽ 동두천 유정 부대찌개

 

 

▽ 약간 얼큰한 맛.

 

 

▽ 길동 횟집에서 산낙지.

 

 

▽ 오랫만에 미리랑 바람쐬러.

 

 

 

▽ 바람쐬러 라기보단 해장하러. 우연히 들어간집 치고는 정말 맛있었다.

 

 

▽ 슈렉의 놀이터에서 커피 한잔.

 

 

 

▽ ios6.... 정말 맘에 안드는 업데이트.

 

 

▽ 오랫만에 J 양이랑 점심 먹었다.

 

 

▽ 하남의 록시노, 고르곤졸라 피자. 별로다.

 

 

▽ 돈까스, 파스타, 피자. 다 별로다.

 

 

▽ 가락동에 있는 순대국집. 재홍이형이랑.. 맛있다~!

 

' > 아이폰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9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9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9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9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