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이폰 사진들

아이폰 사진들

밤도깨비 Jin☆ 2012. 11. 22. 02:55

 

▽ 인스턴트커피.

 

 

▽ 핸드드립처럼 나온다. 놀랍다.

 

 

▽ 맛도 훌륭한편.. ㅋㅋ

 

 

▽ 상원이형이 잠시 주방장으로 복귀 하면서 다시 자주 가게된 상원.

 

 

▽ 동쪽 맴버들은 참새방앗간.

 

 

▽ 쟁반짜장.

 

 

▽ 다트에 푹 빠진 웅이.

 

 

▽ 난 옆에서 호가든.

 

 

▽ 가르텐비어, 자주가게 됨.

 

 

▽ 올만에 본 마이 프랜.

 

 

▽ 그림톡이라는 게임이 있는데, 그림을 그려서 상대방이 맞추는 게임이다. 영국이 어처구니 없는 그림으로 맞춰보라는... 딸랑 사람 얼굴 그려놓고 피카소를 어떻게 맞추냐 ? ㅋㅋ

 

 

▽ 술한방울 안먹고 참 잘논다.

 

 

▽ 저 손은 기타치는 시늉.

 

 

▽ 모처럼 한가한 휴일, 강아지들 불러서 덕소에서 모였다.

 

 

▽ 음식을 준비하신 곰여우누나. 정말 최고다.

 

 

▽ 상일동신사 삼식이, 그리고 앙칼진 봄이.

 

 

 

▽ 도망치느라 정신없는 나의 복순이.

 

 

 

▽ 재준형님 오셔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좋았다.

 

 

▽ 상훈이네 애리도 .. ㅋㅋ

 

 

 

▽ 강아지들 단체사진 찍는다고 저러고 있는데, 복순이는 밑에 강아지들 무서워서 고개 돌리고 있다... 참내.... ㅋㅋ

 

 

▽ 집에선 니가 대장이자나, 뭐가 그리 무서운지.. ㅋㅋ

 

 

▽ 좋은 사진 많이 남겨주신 재준이형님,.

 

 

▽ 노을이 멋졌던날.

 

 

▽ 미사리공원은 은행나무가 예술이다.

 

 

▽ 집앞 생선구이집, 고등어.

 

 

▽ 오랫만에 만난 문기맨이랑. 난 아마 만취상태인듯하다. ㅋㅋ

 

 

▽ 덕소브라더. 웅이.

 

 ▽ 라이더빌에서..

 

 

▽ 평일오후 한가한 라이더빌, 이날 김상중씨를 보았다. 아구스타 타던데,, 브루탈레 였던가?

 

 

 

▽ 또다시 상원에서

 

 

 

▽ 업기형의 짬뽕인증.

 

 

▽ 형근이형의 볶음밥인증.

 

 

▽ 어디지...? ;; 최근에 찍은 사진일텐데,.

 

 

▽ 이건 천호동인듯,. 맛이 없다.

 

 

▽ 뜨거운 아메리카노, 차가운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 타놓고 번갈아가며 마시기.

 

▽ 대관령 한우타운,.

 

 

▽ 태백투어중, 말도안되는 경찰의 단속,. 포스팅을 한적이 있으니 자세한건 생략.

 

 

▽ 태백의 만항재. 첫눈맞음.

 

 

▽ 형근이형 쉬 ~ 하는거 못찍고 .. 후딱 옷입는거 찍음. ㅋ

 

 

▽ 비오는 망상해수욕장.

 

' > 아이폰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사진들  (0) 2013.08.08
아이폰 사진들  (0) 2013.07.21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9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9
아이폰 사진들  (0) 2012.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