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나의 바이크

실버윙과 함께한 2010년

밤도깨비 Jin☆ 2010. 12. 8. 11:59

4월달에 25000km 뛴 실버윙을 입양... 현재 42000km... ㅋㅋㅋ 최강 안락을 자랑하는.. 실버윙 입니다

 

 

 가져오자 마자 같은데.... 무옵션 순정입니다... 뒤에 swan 님의 풀튜닝 흰둥이가 보이네요... ㅎㅎ

 

 

 

처음으로 속초를 갔을때 입니다.. 등받이도 없이 텐덤으로 갔어요.. 160~170 땡기면서 ㅎㅎ 추웠지만 너무 재밌게 잘 다녀왔지요

 

 

올해는 정말.. 실버윙을 가지고 주구장창 먹으러만 다녔던것 같습니다.. 미스리버거 네요 ㅎㅎ 뒤에 swan 님의 흰둥이가 또 보입니다..swan 님도 보이네요 ㅋㅋ

 

 

가진항 물회를 먹으러 갔을때... 이때가 속초 2번째 였습니다.. 이후로 속초는 5번도 더갔어요.. 지겨울정도로 ㅋㅋ

 

 

청풍명월입니다... 해가 지고 있어요 ㅎㅎ

 

 

여름에는 물놀이도 하러가고... 정말 많은 추억을 남겨준 실버윙 입니다..

 

 

날새고 일출보고... 한계령넘어오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지금 생각해봐도 새벽 2시경에 출발한 일출투어는 대단했습니다 ;;;

 

 

혼자서도... 속초 쯤이야 우습게 다녀옵니다... 그러고나서 또 밤바리까지.. 저를 에너자이저로 불리게 해준 실버윙.. ㅎㅎ

 

 

강원도 너무 지겨워서 전라도까지... 여기는 새만금 방조제 입니다..

 

 

시화방조제... 영흥도 다녀오는길입니다 ㅎㅎ 사이렌,핸들바,열선그립,열선시트.... 이제 풀옵션입니다 ㅎㅎ

 

 

텐덤전문입니다... 뒤에 누구를 태워도 안정적입니다... 텐덤하고도 170km 는 기본으로 나가더군요... ㅎㅎ

 

 

 

4월부터 11월... 주 1회씩 꼬박꼬박 투어.. 한달에 3000km 는 기본.. ㅎㅎ 이제 정든 실버윙을 분양하려 합니다.... 매물사진 찍었어요..

 

 

조잡해 보일수도 있지만.. 저에게는 꼭 필요한 옵션들입니다... ㅎㅎㅎ 언제든 투어를 떠날 준비가 되어있는 실버윙 ^^

 

가장 맘에 안들었던.. 밋밋했던 뒷모습을 탑박스 LED로 커버하였습니다... 돈 엄청 들었음... ㅎㅎ

 

 

 

혼다 실버윙.. 빅스에 막 입문한 저를.. 본격적으로 카페활동을 하게 해준 명차 입니다.. 주인을 지치지 않게.. 에너자이저로 만들어 주는 명차.. ㅎㅎ 딱한가지 기름을 좀 많이 먹지만..  시내바리건,장거리 투어이건.. 이놈보다 편한놈은 없을것 같습니다.. 아직 팔리지 않았지만.. 다른 바이크를 입양하게 되면 많이 그리울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