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눈덮인 유명산에서 ATV 타기

밤도깨비 Jin☆ 2012. 12. 12. 19:43

 

▽ 추운 화요일 아침..  유명산으로 고고~

 

 

▽ 거의 정상에 다다를 무렵.. SUV 였으면 걍 ~ 올라갈텐데. 더이상 올라갈수가 없다. 그래도 여기까지 아반떼로 올라온 광영이가 대단하다.

 

 

▽ 내가 좋아하는 ATV 들...

 

 

▽ 지난 여름에 일본애들이랑 오고 오랫만에 왔다.

 

 

 

▽ 우리가 올라가야 할곳이다..

 

 

▽ 눈덮인 설산을 ATV로... 해본사람만이 아는 즐거움이다..

 

 

 

 

▽ 성철이형님..

 

 

▽ 설산은 언제나 봐도 아름답다.

 

 

▽ 광영이가 찍어준 사진.

 

 

 

▽ 양동 스타일 광영이. 자기사는 동네는 영하 17도라면서. 안춥다고 한다..

 

 

▽ 광영이 출근시간이 다되어서 아쉽지만 짧게 한타임 마무리 한다.

 

 

▽ 재준이형님이 사진찍어주러 오셨다.

 

 

 

▽ 그냥 사진만 찍어주기로 하셨지만, 선웅이 뒤에 텐덤해서 한바퀴 도시기로 결정.. ㅋ

 

 

▽ 깍지 지대로 끼우고 계심 ~~ ㅎㅎ

 

 

 

▽ 오늘 하루.. 커플 이다............ ㅋㅋ

 

 

▽ 제법 잘 어울립니다 ~~~~~~

 

 

▽ 한타임 더 뛰었다 ~ 잠시 담배 타임에 찰칵

 

 

 

 

▽ 선웅이 새로 구입한 ATV 가 눈길에서 쥐약인것 같다... 울상.... ㅋㅋ

 

 

▽ 광영이랑 같이한 타임 보다 두배는 길게 놀았던것 같다...

 

 

▽ 또다시 담배 타임에..... 찰칵..... ㅋㅋㅋ

 

 

▽ 저기 산꼭대기에 보이는게 뭐였지... 예전에 성철형님이 설명해주신것 같은게 기억이 잘..

 

 

▽ 아이폰5 카메라 뒤집어 찍어도 잘 나온다.. 4였으면 화질 별로였을텐데. 한장 찰칵..

 

 

▽ 재준형님은 무거운 카메라 들고 고생 많이 하셨다. 덕분에 멋진 사진들도 건지고... 감사합니다.

 

 

 

▽ 카메라맨은 자기사진이 없다.. 그래서 성철형님이 재준형님 찍어주심.... ㅎㅎ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근육통에 죽을맛이다... ㅎㅎ 그래도 설산의 ATV 는 끊을수 없는 중독이다. 다음달에 눈내리면 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