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라이프/바이크 투어

[스크랩] 10/30 화투 태백 투어 (비는 오고 , 바람은 불고 ,기온은 떨어지고 ㅋㅋ)

밤도깨비 Jin☆ 2012. 10. 31. 21:40

제가  투어를 나가면  보통 30장에서 50장 정도는 찍는데

요번에는 넘 피곤하고 날씨가 너무 안좋아 몇장 없네요 지송^^

 

 

일년에 한두번 있을까 하는 화요일 휴일 (휴일은 아니고 야간 근무마치고 참석) 에

때마침 화투 투어가 있어 참석 했네요

오랫만에 만나는 분도 계시고 첨 뵌분도 계시고 

하여튼 단체사진으로 몇장 올립니다^^

 

 

요때가 출발후였었나^^

이때만 해도 웃음이 가득가득 ㅋㅋㅋ

 

어째 날ㅆ가 좀 추워지는디  하나 하나 입기 시작합ㄴ다 ^^

 

 

요정도 입으면 되것지 굳은 결의를 하고

 

 

 

 

 

 

울마님입니다

 

로드입니다

움추린 어깨로 봐도 날씨가 얼마나 추운지 짐작 가실겁니다^^

 

 

 

 

 

 

 

 

이슬비는 점점 굵거져 가랑비로 변하고

 

 

 

단체 사진 찍으러 나가는데도 움직이기 넘 힘들어하네요^^

 

어찌됐든 단체 사진한장 ㅋㅋ

하지만 이사진 한장이 값진 추억이 되리란걸 아마 일년후에나 알게 될거예요 ^^

멋지다 ㅋㅋ

 

 

저희 부부입니다 간밤에 둘다 야근끝나고 간거라 피곤함이 있네요^^

마지막 단풍을 보고싶었는디

바다는 겨울바다로 변해있고

 

 

 

 

 

 

 

 

 

 담배한개비에도 추위가 ㅋㅋㅋ

 

 

 만항재에서  ㅋㅋ

다들 얼마나 힘든지 헬멧벗기도 힘들어 ㅋㅋ

 

한겨울 장비는 아니래도 변화 무쌍한 강원도라  혹시나하고 몇벌 가져갔네요

요렇게 껴입어서 전 간신히 버티었는데 다른분들은 고생이 많았을겁니다

역시 바이크 장거리 투어는

많은 준비와 험난한 자연과의 싸움도 준비해야 하는것 같습니다

추운날ㅆ에 대비하시라 올렸네요 ^^

 

 

요렇게 다녀왔습니다

작년에갔다오고 올해에는 화투에 처음  참석하게되네요

반가운 얼굴들봐서 넘 좋았고 (특히 명품로드,김형근,명품 윙이정호) 넘 고생했서용^^

다른분들도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험한 기상과 악 조건속에서도 서로를 위로하면서

달리던 모습이 과거가 되고 이젠 추억이 되네요

좋은 날씨만 기억되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면 다시한번 달릴날을 기원합니다^^

 

출처 : 빅스쿠터모임
글쓴이 : 정한중/깨비/68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