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이폰 사진들

아이폰 사진들

밤도깨비 Jin☆ 2014. 4. 13. 17:57

 

요즘 알콜 프랜드 윤희~

 

 

천호동 스케마야.

 

 

뒤에 커플이 하도 쪽쪽거려서 찍어 드림.

 

 

2차는 맥주집에서..

 

 

업기형이 소고기 사준날.

 

 

 

 

 

 

참숯은 훌륭했으나 고기질이 썩 좋지 않았다.

 

 

노원 브라운치킨.. 마늘 치킨.

 

 

뭐 맨날 술사진이여..

 

 

형근이형 주차 클라스 ~ ;;

 

 

3차 였구나, 노원의 맥주집..

 

 

소매가 짝짝이다.. 전량 불량.

 

 

천호동 쭈꾸미, 이날은 새로운곳에 가보았다. 양념장이 하트모양인게 특이함.

 

 

미연이가 선물해준 책..

 

 

모히또 한잔..

 

 

쭈꾸미집 이름이.. 천호쭈꾸미 였나...??

 

 

복순이 모자 썼다... ㅎㅎ

 

 

 

귀여운것...

 

 

 

 

화보사진.. ㅋㅋ

 

 

형근이형집 화장실에서 발견.. 러브 김형근이라....

 

 삼탕째 산삼주.. 이날 완전 과음했다..

 

형들이 놀러 왔다..

 

 

인상 ㅎㄷㄷ...

 

 

미아리 우동집의 잔치국수.. 최고다 ~~

 

 

아침에 콜팝 단체주문이 있어서 비비큐로 출동..

 

 

겨울엔 항상 비비큐 투잡을 했었다.. ㅎㅎ

 

 

고생한 동생과 함께 숨두부집에서 점심..

 

 당구 4시간.... ㅎㄷㄷ///

 

밤이 샌다.... ㅎㅎㅎ

 

 

날이 좋아서, 그리고 복순이 목욕할때가 되어서 뒷산 산책.. ㅎㅎ 근데 바닥이 진흙밭이다 ~~

 

 

내 신발 ~~ ㅜㅜ

 

 

집앞 멧돌빈대떡집에서 모듬전.,.

 

 

오랫만에 동동주.

 

 

고기 빈대떡 ~?

 

 

윤치킨의 치킨 ~

 

 

 

요것두 윤치킨.. 별루다 ~

 

 

JJ 양이 하남에서 달려옴.

 

 

병철이형이 주신 부적 ~

 

 

마재 병문안 갔다가 병원근처 순대국집.

 

 

맛있다,.

 

' > 아이폰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사진들  (0) 2014.05.30
아이폰 사진들  (0) 2014.05.30
아이폰 사진들  (0) 2014.04.13
아이폰 사진들  (0) 2014.01.21
아이폰 사진들  (0) 2014.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