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이폰 사진들

아이폰 사진들

밤도깨비 Jin☆ 2014. 5. 30. 16:11

 

차가 작으니 이렇게 주차도 가능.. ㅋㅋ

 

 

일을 갑자기 많이 했더니 손이 자꾸 까진다.. 아픔..

 

 

지금은 굳은살 생겨서 괘안음.. ㅋㅋ

 

 

노원에 봉자 싸롱이랑 비슷한 컨셉 술집..

 

 

 

아이스 맥주 ~? 별로 ~~

 

 

 

 

 

 

 

재준형님이랑 퇴촌가는길 카페..

 

 

아 ~~ 좋다 ~~

 

 

저녁엔 숙영누나가 한우를 쏘셨음..

 

 

 

역시 한우가 짱이다..

 

 

 

이집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된장밥.. 요거 정말 맛있다.

 

 

 

업기형이 왔다.

 

 

곧 롸이더가 될 선영씨.

 

 

아라이 맴버...

 

 

응가 하면서 셀카... ㅋㅋ

 

 

봉쥬비어, 또 왔음..

 

 

현근형님이 카페를 오픈하심..

 

 

밥을 안먹고 왔는데 식사 매뉴가 있다...

 

 

일이 너무 많아서 동대문으로 출동..

 

 

그 다음날도 또 동대문으로 출동... ㅋㅋ

 

 

횡성에서 먹었던..

 

 

산속의 곰탕이로구나..

 

 

장 스는날인가 사람이 바글바글하다..

 

 

태기산..

 

 

 

스시로 태기산은 아니다! ㅋㅋ

 

 

 

또 추억하나 쌓고 ~

 

 

 

 

 

투어 다녀와서 천호동에서..

 

 

윤강이 sm7 샀다고 해서..

 

 

 

우울한넘..

 

 

매운탕 먹으러 갔는데 윤강이놈 하나도 안먹어서 나랑 JJ 랑 3인분 다 먹음.

 

 

 

 

민물 매운탕.. 꽤 잘하더라.

 

 

' > 아이폰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사진들  (0) 2014.06.28
아이폰 사진들  (0) 2014.06.23
아이폰 사진들  (0) 2014.05.30
아이폰 사진들  (0) 2014.05.30
아이폰 사진들  (0) 2014.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