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이폰 사진들

아이폰 사진들

밤도깨비 Jin☆ 2014. 5. 30. 15:50

 

2014년 3월 6일, 김회장님 생신

 

 

촛불을 켜고,

 

 

애써 케잌을 외면하려 하지만..

 

 

좋은게 좋은거임.. ㅋㅋ

 

 

윤강이 만나서 치어스, 피자..

 

 

피자에 쏘주.... ㅋㅋ

 

 

15년이 넘은놈이다.

 

 

대관이형의 기럭지.. 나도 저정도 기럭지 됬으면 당구 잘칠텐데.. ㅎㅎ

 

 

 

 

일이 바빠서 꼬리잡아주는분을 구했다.

 

 

엄청 깔끔하심.. 오셔서 바로 청소 부터.. ㅋ

 

난해하다.. 일본으로 나가는 물건... 돈도 안된다 ㅜ

 

 

저런식으로 자그마치 14깔... 토나와 ㅜㅜ

 

 

한군데만 뚫는다.. 양꼬치집 일주일에 한번씩은 간다.

 

 

 

2차도 정해져 있다. 또 봉자싸롱. 호가든생맥주.

 

 

 

여자가 있어야 부킹을 하지.

 

 

뭐래.... ㅋㅋ

 

 

친구 생일이라 선물도 할겸 내꺼도 샀음.

 

 

주필이형네 옥상에서 아이롱다이를 꺼냈다. 형준씨 없었으면 하지도 못할일.. 감사 또 감사..

 

 

대충 셋팅해놓음..

 

 

간만에 밤바리.. 풍년식당..

 

 

엄청 유명한집인데, 내입엔 그냥저냥 ~

 

 

난 차를끌고.. 형들은 바이크 타고..

 

 

 

 

이때 또 뽐뿌가 왔나.. 125가 타기 싫어졌다..

 

 

티맥이라도 있었으면.....

 

 

다이 두대 셋팅해 놨다.. 아싸 ~~

 

 

형근이형 없었으면 못하는일..

 

 

이건 깐풍육 같은데..

 

 

엄청나게 마셨던날..

 

 

사진만 봐도 다들... ㅋㅋ

 

 

미아리 우동집이 옆건물로 확장이사를 했다..

 

 

비오는날인데 딱지 끊음... 아 ㅅㅂ

 

 

집앞에서 누굴 기다리니..

 

 

요 ~~ 꽐라 스런 내 친구... ㅋㅋㅋ

 

 

잼나게 먹었다... ㅎㅎ

 

 

감자탕 소짜 시켜서 내가 다 먹음.. ㅋ

 

' > 아이폰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사진들  (0) 2014.05.30
아이폰 사진들  (0) 2014.05.30
아이폰 사진들  (0) 2014.05.30
아이폰 사진들  (0) 2014.05.30
아이폰 사진들  (0) 2014.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