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이폰 사진들

아이폰 사진들

밤도깨비 Jin☆ 2014. 5. 30. 16:00

 

정호형네 집 근처 천년의짬뽕. 먹을만 하다.

 

 

G5 팔기 위해 매물사진 찍는중.

 

 

핸드폰으로 걍 대충 찍는다..

 

 

만키로 타고 .. 아깝다.

 

 

정호형이랑 기발한치킨..

 

 

창가에 자리가 없어서 홀에 앉았다.

 

 

내가 밖에서 치킨을 이리도 자주 먹게 될줄이야.. ㅋㅋ

 

 

2차를 또 맥주... 자몽맥주 먹으러 왔다.

 

 

뭐 이것도 맨날 찍네..  밴드 업데이트 용.. ㅋㅋ

 

 

뭐래니..

 

 

비오는날.. 밖에서 먹으니 분위기 쥐기더라...

 

 

꼬추들끼리 커피숍...

 

 

 

김정아씨 결혼한다고 식사초대...

 

 

난 언제 가나..

 

 

친구네 치킨집앞..

 

 

연동이형 고사 지내던날..

 

 

내얼굴은 걍 모자이크... ㅋㅋ

 

 

돈도 없는데 무리해서 스시 구입..

 

 

이쁘다... ㅎㅎ

 

 

 

엄청 바뻣던 3월.. 형이 미싱에 앉아 있는걸 처음 보았다.

 

 

스시 샀으니, 남바 떼어야지...

 

 

 

바로 보험 이전해서 스시에... ㅎㅎ

 

 

 

 

스시 타고 첫 투어.

 

 

투어 진행이 매끄럽지 못해서 조금 짜증이 났던..

 

 

간만에 형은 랜트도 해왔는데 말이지.

 

 

춘천 닭갈비 도착.. 그저 그런..

 

 

 

꾸역꾸역 먹었다.

 

 

스시 타고 찰칵 ~~

 

 

 

여긴 봉구비어.. 감자칩이 있다. 

 

 

더치맥주.. 봉자싸롱이 더 맛있다.

 

 

알았다......

 

 

 

이날도 취했다.. 취했어.. ㅋㅋ

 

 

헙..... ㅋㅋ

 

' > 아이폰 사진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사진들  (0) 2014.06.23
아이폰 사진들  (0) 2014.05.30
아이폰 사진들  (0) 2014.05.30
아이폰 사진들  (0) 2014.05.30
아이폰 사진들  (0) 2014.05.30